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일상, 즐거운 산책 데이트♡

by 소우지 남편 2023. 5. 13.

여보, 오늘 날도 좋은데 우리 밖에 나가서 산책하지 않을래?

 

나야 좋지.

여보는 항상 아름다워.

 

느닷없이? 하긴 내가 아름다운 건 알아준다니까 당신은.

오늘은 내가 좋은 향이 나는 샴푸로 머릿결의 향기를 돋보이게 했으니 나의 아름다움을 실컷 보도록 해 여보.

 

언제나 고마워 자기야.

나와 집사람은 밖에 나가서 즐겁게 산책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남편 입장인 나로서 집사람에게 넘보거나 집적대는 것이 없어지길 바라고 있다. 아무래도 난 그런 기본적이지 않은 남자들을 혐오하지만 말이다. 

근대 로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깊은 의미가 담겨있는 의상이다. 여보, 항상 나와 함께 꽃길만 걷자! 언제나 앞으로도 나는 당신만을 좋아해. 그리고 사랑해♡

당신에게 집적대거나 넘보는 선 넘는 것들이 없어지도록 기도하자.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