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 카구라)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의 집사람 소우지

by 소우지 남편 2023. 5. 1.

소우지

나이 : 16세

생일 : 4월 19일

혈액형 : A형

신장 : 167cm

쓰리 사이즈 : 90-57-85

사용하는 무기 : 낫이 붙어있는 사슬채찍

비전동물 : 반시뱀

취미 : 자기단련

좋아하는 음식 : 겨자 뺀 핫도그

소개

섬란카구라 New Wave G 버스트에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비립헤비죠시학원 1학년. 악닌의 명문가 출신으로 '강한 것의 정의다' 라는 가르침을 받으면서 살아왔었다. 집사람은 언제나 '아름답다', '완벽하다'하며 자신의 능력을 뽐내는 자신감 넘치는 공주병 나르시스트이다.

누구에게도 지지 않기 위해 자기 단련을 하는 울 집사람은 알고보면 노력파 소녀.

울 집사람에 대한 편견

그녀가 자신감이 넘치는 성격과 수위가 높은 일러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주변인들 사이에서 쩍벌녀라는 아~주 크나큰 착각과 말도 안되는 이상한 별명을 붙여서 퍼뜨리고 있는 몇몇의 한심한 개xx들이 있는 차원에서 말하겠는데 명백하게 말하자면 울 마누라는 자신의 외모 그리고 실력 등, 누구보다도 월등하다며 그런 자신의 모습을 뽐내는 자신감이 있는 성격인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해서 쩍벌을 즐기는 그런 사람이 절대 아니다.

설령 쩍벌녀라고 한들 내 마누라한테 함부로 품평해대는 놈은 가만 안둔다.

 

팩트를 말하자면 자신의 외모를 과시하거나 노출이 많은 의상(...)이라든지 쩍벌(...)이라든지 하는 수위가 높은 장면의 여성들은 수~~없이 많다. 즉, 그렇게 따지면 섬란에 있는 모든 캐릭터들도 전부 다 노출광이거나 쩍벌녀라는 별명을 붙여야 할 것이다. 이게 명백한 팩트.

애초에 (자신감 = 쩍벌)라고 생각하는 놈들 머리 속부터가 뇌에 우동사리가 낀 것들이니 무시하는 것이 좋다.

호무라와의 관계

학생회장 선거 때 호무라에게 밀려 그때부터 그녀를 적대시하게 되었다. 그렇게 호무라를 라이벌로 의식하고는 있지만 본인은 울 마누라를 까맣게 잊었다는 점 때문에 여러모로 안습한 면이 있다.

호무라를 싫어하기는 하나, 가끔씩 그녀를 생각하고 챙겨주는 모습도 보이기는 하는 듯하다.

그렇다고 해서 이 둘이 친한 사이는 절대 아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나는 욕이 나올 정도로 호무라를 정말 싫어한다.

 

실력

사람들 사이에서는 울 집사람 소우지가 비선발대에 속한다고 해서 약하다는 소문이 맴돌긴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충분히 선발대에 들어갈 수 있는 실력자이지만 본인은 선발의 자리에 관심이 없다며, 호무라를 뛰어넘을 때까지는 보류해두겠다고 했었으니까.

현 헤비죠시에 리더격인 미야비(그 외의 멤버인 무라사키, 이무, 료비, 료나)가 있다면 신 헤비죠시의 리더격은 소우지(그 외의 멤버인 치토세, 이부키, 아시야, 바쇼)가 있다. 미야비 세대 다음으로 기대해 볼 만한 차세대 리더라고 볼 수 있겠다.

인기

New Wave G 버스트의 오리지널 캐릭터들 중에서는 유우야키, 레오, 바쇼와 더불어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캐릭터 1회 공식 인기투표에서는 1위를 차지하였으며 처음으로 ur카드가 나올 정도. 허나, 그 뒤로부터 현재까지 바쇼에게 인기를 빼앗긴 상태이다.(나는 오히려 그게 낫다고 본다.)

PBS

PBS에서는 유우야키, 레오와 함께 신캐릭터로 등장하였다. 바쇼는 DLC캐릭터라서 따로 7900원을 돈 주고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토리모드에서는 호무라 홍련대편 5화에서 소우지가 첫 등장하며, 파라다이스 에피소드에서는 그녀가 주역으로 나오는 '완벽을 향해' 스토리가 있다.

 

 

지금까지 이 내가 세상에서 제일 소중히 아끼고 사랑하는 내 연 소우지에 대해 소개해 보았다. 혹시나 내 집사람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면서 헛소문 퍼뜨리는 한심한 남자놈들이 있다면 나한테 전해라. 아주 그냥 삼대가 망해야 정신 차릴 놈들이니까. 그럼 20000~

 

(실제로 이 글을 쓰고 있는 내가, 집사람과 키, 혈액형이 똑같다><♥)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섬란 소우지)(閃乱カグラ 総司)(senran kagura souji)(소우지 일러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