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내 집사람

(섬란 카구라) 소우지 부부의 일상, 내 마누라 소우지의 케이크 만들기♡

by 소우지 남편 2023. 5. 9.

"여보, 오늘은 당신을 위해서 아름다운 내가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주지."

"정말? 기대할게ㅎㅎ"

생크림을 뿌리고

먹음직스러운 딸기를 탁탁탁!!

예쁘게 올려놓고

위이잉

띵-동

맛있는 딸기케이크 완성~♡

"후훗, 어때. 완벽한 내가 만들어 본 케익. 괜찮지 않나?"

"이야~역시 당신이 만든 거라서 그런가? 무척 맛있는걸ㅎㅎ"

"그 정도로 맛있어할 줄이야. 당신이 맛있게 먹어줘서 고맙군."

"고마운 건 나인데 뭘. 다음에 우리 재밌는 곳에 놀러가자. 항상 고맙고 사랑해♡"

"흠흠...그래."

(우리 소우지 부부는 언제나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ㅎㅎ)

 

(섬란카구라 내 사랑 소우지♡) (섬란 소우지) (閃乱カグラ 総司) (senran kagura souji) (소우지 일러스트)

댓글